본문 바로가기

우리농장이야기

토댁네 작업장 리모델링

토댁네 작업장이 돌풍에 휘리릭~~~
날려 초토화가 되어버린 후 작업도 제대로 못 하고 지냈네요.
며칠전 성주군의 크린 환경운동에 동참항 겸 새로 작업장 지붕도 잇고 청소도 하고
새로운 마음으로 정리를 해 봅니다.





간판 걸 자리도 다시 만들고



청소도 하고...




예쁘게 돌도 쌓고,
이쁜 참외 그림도 걸고





출입문에 대문짝만하게 토마토새댁이름도 걸고





큰 간판에 토마토농장을 크게 그려 붙였어요.
어때요?
눈에 화악 띄이지요!!





길 건너에서 보면 참 크게 보이네요.

홍보의 효과가 있었는지
간판 건 날 손님이 많았어요!!

내가 가진 것을 널리 알리는 것도 필요한 요즘이네요.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